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지구오락실2' 이영지·나PD, 발트해에서 '환승연애' 촬영? "짜증나 죽겠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이영지와 나영석PD가 발트해 관광에 나섰다.

2일에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이은지, 이영지, 미미, 안유진이 핀란드 관광에 나선 가운데 이영지와 나영석PD가 함께 발트해를 보러 갔다.

네 글자 퀴즈에 강점을 드러냈던 안유진이 점점 말리면서 미미와 자리를 바꿨다. 지락이들은 부라타 엔초비 피자를 걸고 개인전을 시작했다. 미미는 산부에 "산부지쥬"라고 답했고 이영지는 "어제부터 자꾸 나비족 언어를 한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안유진은 깔라에 "깔라깔라"라고 답해 또 다른 나비족 언어로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이은지, 이영지만 피자를 먹게 됐고 이은지는 피자의 맛에 감탄하다가 무의식적으로 한 입 더 먹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마지막 피자를 걸고 지락이들은 눈을 밝혔고 지락이들은 연속으로 퀴즈를 성공해 기대를 모았다. 이은지만 남은 상황. 미미는 나비족 언어로 응원하며 긴 머리카락을 연결하기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미미의 응원 덕분에 이은지는 퀴즈를 맞혀 결국 지락이들은 온전한 프리 알리엘리 피자 한 판을 즐겼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끝으로 라자냐를 걸고 또 한 번 퀴즈가 진행됐다. 지락이들은 라자냐 튀김이라는 새로운 메뉴에 설레하면서 진지하게 퀴즈에 임했고 네 글자 퀴즈에 성공해 라자냐 튀김을 맛 봤다. 이영지는 박수를 치며 셰프에게 환호했고 "나 핀란드에서 살아야겠다. 정말 맛있다"라고 말했다.

이영지는 나영석PD와의 발트해 관광을 앞두고 "나PD님이랑 같이 '환승연애' 찍어야겠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이은지는 "지금 나영석PD는 머리가 좀 현규 같다"라고 공감했고 이영지는 성해은의 표정을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안유진은 핀란드 헬싱키 관광에 나섰다. 안유진은 귀여운 아이템을 사겠다며 설레했다. 안유진은 함께 한 제작진들에게 사진을 부탁했지만 만족할만한 사진을 찍지 못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영지는 나영석PD와 발트해 산책에 나섰다. 이영지는 "사진 안 찍어줘도 된다. 첫사랑 얘기 해달라"라고 대뜸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지는 귀여운 모자를 발견하고 나영석PD에게 씌워준 후 사람들에게 나영석이 한국에서 유명한 PD라고 소개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나영석PD는 "내가 왜 얘랑 발트해를 왔지 창피해 죽겠다"라고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은지와 미미는 쇼핑에 나섰지만 핀란드 물가와 부족한 용돈에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뿅뿅 지구오락실2'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