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임영웅 KBS '뉴스9' 뜬다…'인간 임영웅' 내면 엿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2일(금) 방송되는 KBS 9시 뉴스에 출연한다.

이날 밤 9시에 전파를 타는 KBS 메인 뉴스 프로그램 '뉴스9'에서는 임영웅이 이소정 앵커와 가진 인터뷰를 내놓는다. 해당 인터뷰는 지난달 31일 진행됐다.

KBS에 따르면, 이 인터뷰에서 이 앵커는 "오늘은 별빛 같은 스타보다는 대한민국 평범한 30대 임영웅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라고 포문을 연다. 솔직하고 담백한 임영웅의 매력을 부각시키는 인터뷰라는 점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날 임영웅 인터뷰는 진지하고 솔직한 분위기로 진행된 것으로 전해진다. 신인 시절부터 팬클럽 '영웅시대'를 향한 애정, 새로운 꿈까지 인간 임영웅의 내면을 엿볼 수 있다는 것이다.

임영웅은 내내 꾸밈없는 솔직한 말을 통해 답변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인터뷰는 임영웅이 출연 중인 KBS2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7일 첫선을 보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지난 2월 미국 LA에서 이뤄진 임영웅의 첫 해외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를 준비하는 여정이 담겼다. 이 프로그램은 모두 5부작으로 꾸려졌다.

오는 3일 밤 9시 25분 전파를 탈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는 LA에 도착한 임영웅이 현지 숙소와 첫 해외 공연이 열리는 돌비씨어터를 오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오는 5일 공개되는 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