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일상의 행복한 감정 담은 회화…신예 김제언 개인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Beyond the limits'전

6월 17일까지 포럼 스페이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컨템퍼러리 갤러리 PBG는 오는 6월 17일까지 평창동에 위치한 포럼 스페이스에서 전속작가 김제언의 개인전 ‘Beyond the limits’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Beyond the limits’라는 전시명 그대로 ‘한계를 넘어서’ 맞닥뜨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일상에서 느끼는 행복한 감정을 드러낸다. 무심히 흘려보낸 삶 속에서 자신의 일상을 조금 특별하게 만드는 작은 요소들을 찾아보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공유해 볼 것을 기대하며 기획됐다.

이데일리

‘Beyond the limits’ 전시 전경(사진=PBG).


이번 개인전에서는 작가만의 색감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24점의 회화 작품과 함께 영감을 담은 오브제 2점을 만나볼 수 있다. 우주선 모양의 오브제는 작가가 전시를 준비하며 느낀 감정들을 은유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Your Golden guitar’는 기타가 싱어송라이터의 무기이듯, 작가 자신이 오래 써 부러진 붓에 그 의미를 부여했다.

김제언은 아티스트들의 작업실이 모여 있는 경기도 양주시 가나 장흥아뜰리에 입주작가다. 최근 열린 세 번의 개인전에서 전 작품이 솔드아웃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 사회에서 서로에게 빛, 힘 그리고 사랑이 되기를 염원하며 특유의 밝고 현란한 색채와 거침없는 붓질을 활용해 이를 표현하고 있다. 김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일상의 소중함을 경험하고 행복한 기억들을 반추하며 우리의 마음 또한 밝히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김제언의 ‘Beyond the limits’(사진=PB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