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행복배틀' 차예련, 첫 등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행복배틀 / 사진=HB엔터테인먼트 ㅈ[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행복배틀' 차예련이 강렬한 존재감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31일 첫 방송된ENA새 수목드라마'행복배틀'에서 차예련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인플루언서 김나영으로 첫 등장을 알렸다.김나영은 어린 시절부터 남부러울 것 없이 자라와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보면 심한 질투를 느끼는 인물.

첫 회 김나영의 통통 튀는 매력은 극의 활력을 더했다.화려한 비주얼에 다채로운 의상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은 그녀는 낭랑하고 애교 섞인 말투와 실감 나는 리액션으로 캐릭터의 넘치는 러블리함을 발산했다.

이어 나영은 유진을 향한 의심의 눈초리로 긴장감을 가득 조여왔다.나영은 사라진 딸 아린의 발표회 의상을 찾던 중 유진의 의심적은 행동에 신경을 곤두세웠고,유진이 딸 지율에게 유명 뮤지컬 배우 수업을 몰래 듣게 해 주인공을 꿰찬 사실을 알게 된 것.

특히, 2회에서나영은 엄마들과 티타임 중“지율이 조금 이상 했잖아.난 학대 라고 봐”라며 유진에 대해 이야기하다 유진과 마주한 것.유진에게 따끔한 경고를 들은 나영이 안절부절못하는 모습 뒤로 다시 웃음으로 화해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통통 튀는 매력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첫 등장을 알린 차예련,강렬한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에 제대로 파고들며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본격적인 전개에서 펼쳐진 가운데 그녀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한편, ‘행복배틀’은SNS에서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하고,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리는 서스펜스 스릴러.매주 수목 저녁9시ENA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