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한동근, 컴백 확정…오는 7일 세 번째 EP ‘관계’ 전격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한동근이 오는 7일 새 앨범 '관계'를 들고 우리 곁에 다시 찾아온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25일부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한동근의 세 번째 EP ‘관계’의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를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후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관계’를 포함한 ‘고백하는 거예요’, ‘좋은 얘길 더 많이 해줄 걸 그랬어’, ‘우정’, ‘경진이형에게’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고백하는 거예요’를 시작으로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한동근의 고음이 특징인 타이틀곡 ‘관계’,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한 ‘좋은 얘길 더 많이 해줄 걸 그랬어’, 래퍼 한해가 피처링을 맡아 완성도를 더한 ‘우정’, 한동근의 섬세한 보컬과 감성적인 피아노가 인상적인 ‘경진이형에게’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이번 신곡들은 한동근의 새 앨범을 기다린 많은 음악팬들의 마음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바로 어제는 노을 지는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타이틀곡 ‘관계’의 음원 일부를 부르는 한동근의 모습이 담긴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여유로운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는 한동근은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부터 라이브 클립까지 팬들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 한동근은 발매일 전까지 3편의 라이브 클립과 뮤직비디오 티저 등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필 계획이다.

한편, 한동근의 세 번째 EP ‘관계’는 오는 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