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14기 옥순, '나는 솔로' 제작진 손절.."살려달라 했는데 날 버려"(촌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기자]14기 옥순이 '나는 솔로' 제작진과 손절했다고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나는 솔로' 출연진들의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옥순은 '나는 솔로' 방송 중 일어났던 일들에 대해 해명했다. 우선 옥순은 "한우 문자에 대해 해명하고 싶다"며 "저는 2 대 1 데이트를 할 때 현숙님 먼저 앉으라고 배려를 했다. 두 분이서 너무 재미있게 대화를 하고 그 대화가 뒤에 있는 나에게 넘어오지 않았다 썰매장에서 자리를 바꿨는데 대화가 다시 뒤로 가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옥순은 "대화 내용이 안 통하길래 심심해서 핸드폰을 만졌는데 문자가 왔더라. 대화거리를 찾다가 문자를 생각 없이 읽은 건데 영수님 표정에서 쎄한게 느껴지더라. 현숙님 기분 나쁘게 하려고 의도적으로 읽은 건 아니었다.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1 대 3 데이트를 언급하며 "저를 선택해 준 분들이니까 즐겁게 해드리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다. 제가 평소에도 개그 욕심이 있고 재밌게 만들고 싶었다. 또 저희가 술을 마셨는데 제가 술이 좀 약하다. 굉장히 업된 상황에서 경솔하게 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옥순은 "많은 분들이 불편하게 보셔서 안타까웠다. 좀 작위적인 편집이지 않았나 싶다. 사실 제가 제작진분들한테 '제발 살려주세요'라고 했었는데 3회를 보고 저를 버리셨구나 싶어서 그때부터 제작진분들과 연락을 끊었다. 대신 재밌는 장면이 많은 거 같아서 괜찮은 거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옥순은 영자와의 기싸움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옥순은 "기싸움은 전혀 아니었고 그때 재료를 찾는데 엄청 집중을 하고 있었고 또 현숙님이랑 계시는데 물어보는 게 편치 않았다. 뭘 사용해야지 생각하느라 정신이 없었고 내려올 때도 '뭐라고 답을 하지? 무슨 답을 원하시지?' 생각하면서 급하게 말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때가 되게 늦은 시간이라 빨리 만들고 싶어서 그랬던 거 같다. 또 저는 언니들과 '응, 응' 할 수 있는 사이는 되지 않았을까 생각했다"며 영자에게 "기분이 나쁘셨냐. 사실 별생각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에 한 출연자가 옥순에게 "사회성을 기르자"고 조언했고 옥순은 "네 맞아요"라며 수용했다.

끝으로 옥순은 "아직도 제가 차 문을 열고 차에서 내렸을 때 눈앞에 펼쳐지는 설경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 영하 17도 폭설에서 같이 애쓰셨던 출연진, 제작진분들 수고하셨다. 방송이 나가는 동안에 난생처음 접하는 신기한 일도 많고 감사할 일도 많았던 거 같다. 객관적으로 저를 볼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다고 생각하고 알려주셨던 많은 조언 새겨듣고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인사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