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신협, 체크카드 쓰고 상품권 받자…'온(ON)뱅크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신협중앙회(신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협중앙회(신협)가 모바일뱅킹 앱인 '온(ON)뱅크' 가입자 수 24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와 기존 온뱅크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날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신협은 온뱅크 신규 및 기존 가입자를 위해 3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초기에 신규 가입한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온뱅크에 오는 15일까지 신규 가입 시 3회, 16~30일까지 가입 시 2회, 다음달 1~14일(금) 중 가입 시 1회 자동응모 처리된다.

체크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뱅크에서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회 이상 결제한 선착순 1500명과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별된 15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에 당첨될 기회를 얻게 되고 기존 가입자는 최대 2만원의 혜택을 기대해 볼 수 있다.

2020년 1월 출시된 온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온뱅크는 출시 3년 만인 지난해말 가입자 수 200만명을 넘어섰으며, 올해 5월말 현재 240만명을 돌파했다.

온뱅크 앱을 이용하면 창구 방문 없이 비대면 조합원 가입은 물론 신협의 저율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모바일을 통해 예적금·대출·공제·체크카드·환전 등 신협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협은 올해 온뱅크 가입자 300만명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상윤 신협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온뱅크는 지역 기반 상호금융의 범주를 한층 넓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신협의 디지털금융 기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뱅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더 많은 조합원이 신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예림 기자 yellowyeri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