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박하경 여행기', 스크린에서 본다…7일부터 CGV 상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박하경 여행기'를 스크린에서 만난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오는 7일부터 CGV에서 스페셜 상영을 시작한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작품이다.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6월 7일부터 CGV 스페셜 상영을 진행한다.

조이뉴스24

'박하경 여행기' 포스터 [사진=웨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와 CGV가 손잡고 극장에서 선보이는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떠나는 딱 하루의 여행이라는 공감 가득한 스토리로 호평을 모으고 있다. 공개 전부터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특별 상영작으로 선정되어 전 회차 매진되며 관객을 만난 바 있다.

'박하경 여행기'는 1화부터 4화까지 러닝타임 100분으로 극장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CGV 스페셜 상영은 해남, 군산, 부산, 속초 등 '박하경'이 여행을 하며 만나게 되는 아름다운 여행지의 풍경을 대형 스크린으로 만나며 힐링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관계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작품의 스토리를 더 큰 울림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GV에서는 '박하경 여행기'가 전하는 감동의 여운을 더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한정판 굿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페셜 티켓과 영화의 장면으로 구성된 스틸 엽서 세트는 선착순으로 관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박하경 여행기'의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의 1화부터 4화는 전국 CGV와 웨이브에서, 5화부터 8화까지는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