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뉴진스 'Be Who You Are (Real Magic)' 참여..韓대표로 피처링(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뉴진스(NewJeans)가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 코-크 스튜디오 글로벌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했다.

지난 31일 전 세계에 공개된 ‘Be Who You Are (Real Magic)’은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5관왕에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존 바티스트(Jon Batiste)가 곡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 노래에는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존 바티스트를 포함해 미국 애틀랜타 출신 래퍼 제이아이디(J.I.D), 콜롬비아 라틴 팝 아티스트 카밀로(Camilo), 2023 브릿 어워드 후보에 오른 영국 싱어송라이터 캣 번스(Cat Burns) 등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총 5팀의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 했다.

올해 첫 번째 글로벌 앤섬(Anthem)으로 선보인 'Be Who You Are (Real Magic)'는 신나는 멜로디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있는 그대로의 너를 보여줘’라는 곡 제목처럼 진짜 나의 모습에 충실하고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는 사람들이 모여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각양각색 5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줬다. 특히 뉴진스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코카-콜라는 이번 글로벌 타이틀곡 공개를 시작으로 16팀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한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