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르세라핌, 美 빌보드 차트서 순항 중...다수 차트 상위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사진=쏘스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지난달 31일(현지 시각) 발표한 최신 차트(6월 3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정규 1집 'UNFORGIVEN'은 '빌보드 200' 65위를 차지하며 빌보드 메인 차트에 3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이 음반은 '월드 앨범' 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와 '톱 앨범 세일즈' 12위 등 다수의 차트에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UNFORGIVEN(feat. Nile Rodgers)'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4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28위, '빌보드 글로벌 200' 54위에 안착했다. 또한, 르세라핌은 '아티스트 100' 61위를 기록하면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는 르세라핌 후속 활동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가 역주행 중이다. 이 곡은 벅스의 최신 일간 차트(5월 30일 자) 8위에 올랐고, 같은 날 멜론 일간 차트에서는 26위를 차지했다. 이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일주일 만에 일간 차트 순위를 63계단 끌어올린 결과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0~1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과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위버스 콘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