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김연경, 中에서 백지 수표 연봉까지 제안받아.. “원하는 액수 쓰라고” (유퀴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출처 | 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구 황제’ 김연경이 중국 리그 활동 당시 백지 수표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31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구 황제 김연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연경은 튀르키예에서 뛰었을 당시 전 세계 남녀 배구선수 통틀어 연봉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김연경은 “나쁘지 않았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또한 김연경이 백지 수표를 받은 적이 있다고 알려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연경은 “중국 리그에서 1년 동안 뛰었는데, 튀르키예로 다시 가려고 마음을 먹었다”라고 전했다. 그런 마음을 먹자 소속팀은 김연경을 붙잡고 싶어 했다. 심지어 소속팀에서 “원하는 액수를 써라”라며 백지 수표를 내밀었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김연경은 “더 큰 리그에 가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거절했다”라고 전했다. 그는 “가끔 그때 금액을 썼으면 어땠을까”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그럼 백지 수표에 써도 되는 허용 범위가 어느 정도인가”라고 물었다. 김연경은 “허용되는 범위가 컸었다”라고 답했다. 이어서 금액을 물어보는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전했다. 자막으로는 ‘○○억 이상’이라고 나와 시선을 모았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