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임라라♥손민수, 역대급 결혼식 2부 공개…이용진, "인생 갈아 넣은 결혼식" ('엔조이커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손민수, 임라라 커플 결혼식 2부 영상이 공개됐다.

31일, 유투브채널 '엔조이커플'에서는 '개그우먼들이 뒤집어놓은 엔조이커플 레전드 결혼식 2부 최종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손민수, 임라라 엔조이 커플의 결혼식 2부 영상이 공개됐다. 2부는 개그맨 이용진이 사회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또, 2부는 엔조이 커플이 자체 제작한 영상으로 두 사람은 레슬링 대결을 연상케 하는 영상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진은 "개그맨이 사회를 맡으면 다들 웃기게 할 거라고 생각하는데 나도 진지한 걸 좋아해서 진지하게 신랑을 불러보겠다"라며 "신랑 입장입장"이라고 '터키즈 온 더 블럭'의 말투를 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손민수가 태민의 'Move'의 노래에 맞춰 입장했고 손민수는 태민의 춤을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임라라가 붉은색 드레스에 부케를 머리 위로 흔들며 입장해 하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를 본 이용진은 "신랑, 신부가 한 번 뿐인 결혼식에 모든 걸 갈아 넣었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신랑, 신부의 인생 멘토인 은사님의 축사가 이어졌고 은사님은 "여러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간다. 하늘에서도 훌륭한 아들, 딸을 내려다보고 계실 두 분의 아버님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울컥 울음을 삼키셨다. 이 모습을 본 임라라 역시 눈물을 보였다.

다음으로 손민수와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이무진이 축가에 나섰다. 이무진은 "너무나 영광스럽다. 정말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손민수는 이무진을 껴안고 "정말 고맙다. 내가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SBS 코미디언 15기 동기들의 축하무대가 이어져 보는 이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또, 가수 조혜련이 등장해 '아나까나'를 열창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조혜련은 "두 분 정말 잘 살길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손민수는 "바쁘신 와중에 많은 분들이 시간 할애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평생동안 갚으면서 살 겠다. 잘 살겠다"라고 인사했다. 임라라는 "저희 엔조이커플 이름처럼 여러분의 삶에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도하겠다"라고 말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투브채널 '엔조이커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