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인터뷰] 펜타곤 후이 '보이즈 플래닛' 종영 소감 "사람 '이회택'을 보여드려 만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펜타곤 후이가 '보이즈 플래닛'이 종영한 이후 만족한 소감에 대해 밝혔다.

지난 17일 Mnet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했던 펜타곤 후이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은 5세대 신인 K-POP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로 다양한 국적의, 다양한 재능을 지닌 연습생들이 대거 참가해 인기를 얻었다.

후이는 '보이즈 플래닛'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그는 "성공적으로 프로그램을 잘 마무리한 것 같아서 너무너무 행복하다. 약간의 부담과 걱정을 안고 시작한 만큼 꼭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연습생이자 사람 '이회택'을 솔직하게 보여드린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후이는 펜타곤의 멤버가 아닌 ‘보이즈 플래닛’의 참가자 이회택으로 자신만의 길을 걸어나가기로 결심했다. 이로 인한 두려움에 대해 "활동을 하던 아티스트로서 기대감을 충족시켜야 한다는 부담이 컸다. 기대만큼의 모습을 못 보여드린다면 오히려 기대감이 실망감으로 바뀔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정말 최선을 다했고 절실하게 임했다"고 회상했다.

펜타곤 후이는 처음 출연을 결심하고 주변의 우려와 기대가 반반으로 갈렸을 때 자신을 응원하는 많은 이들에게 힘을 받았다. 후이는 그들에 대한 기억을 되돌아봤다.

"정말 많은 팬분들이 큰 사랑과 응원을 주셔서 큰 힘과 용기를 얻었다. 지치고 힘들 때도 팬분들의 말 한마디가 나를 움직이게 만들어 주셨다. 또한 함께하는 연습생 친구들도 내가 흔들릴 때마다 확신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나를 믿고 의지한다는 말을 많이 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존경하는 회사 분들도 '이번 도전을 통해 앞으로의 인생에서도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을 것이다'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그 말씀이 너무 감사하고 힘이 많이 됐다."

한편, 후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보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갈 생각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