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적재 측 "악의적 행위→사생활 침해 지속, 합의 없이 강경 대응"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적재 사생활 침해 강경 대응 / 사진=안테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적재가 사생활 침해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31일 적재의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팬카페에 '아티스트 사생활 침해 및 악의적 행위 관련 법적 대응 공지'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최근 아티스트 인격권을 침해하는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뿐만 아니라 개인 연습실에 무단으로 찾아와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하는 행위 등이 지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사전 경고 조치 없이 자체 모니터링 및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제보들을 통한 증거 수집 등을 통해 법적 절차 진행 중"이라며 "합의나 선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적재는 지난 4월 27일 디지털 싱글 '오, 사랑'을 발매했다.

▲ 이하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 적재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최근 아티스트 인격권을 침해하는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뿐만 아니라

개인 연습실에 무단으로 찾아와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하는 행위 등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사전 경고 조치 없이

자체 모니터링 및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제보들을 통한 증거 수집 등을 통해 법적 절차 진행중에 있습니다.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적재를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