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주상욱♥' 차예련 "딸 영어유치원 다녀…엄마들 질투? 전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배우 차예련 /사진=ENA 드라마 '행복배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차예련이 딸이 재학 중인 영어유치원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윤철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이 참석했다.

31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행복배틀'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한 뒤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갈등을 그린 스릴러 드라마다.

차예련은 남편의 사랑을 SNS에 과시하는 인플루언서 김나영 역을 맡았다.

이날 차예련은 자신이 맡은 김나영 역에 대해 "엄마들 사이에서 예민하고 까칠한 모습을 보이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극중 설정처럼 자신의 아이도 영어유치원에 다닌다고 밝혔다. 다만 "우리 드라마에 엄마들의 질투가 나오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며 "딸 친구 어머니들이 너무 좋으셔서 함께 육아를 돕는다. 질투나 이런 것들은 없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차예련은 남편인 배우 주상욱의 가족 배경도 언급했다.

진행을 맡은 박지윤이 "제가 차예련 남편인 주상욱의 누나들과 건너건너 인연이 있는데, 다들 명문대학교를 나오신 걸로 안다"고 묻자 차예련은 "남편의 가족들이 다들 공부를 잘하셔서 명문대를 나오셨다"고 답했다.

한편, 차예련은 2017년 주상욱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