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오늘가요] 'DKZ 유닛' 나인투식스, '굿투유' 발매…MZ 직장인 공감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 유닛 NINE to SIX(나인투식스)가 베일을 벗는다.

DKZ의 멤버 종형, 민규로 구성된 NINE to SIX는 31일 첫 싱글 앨범 'GOOD TO YOU'(굿 투 유)를 발매한다.

NINE to SIX는 이번 유닛 데뷔를 통해 '워킹돌'로 변신한다. MZ 세대를 향한 편견을 깨고, 모두가 공감할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각오다.

조이뉴스24

나인투식스 'GOOD TO YOU'(굿 투 유) 온라인 커버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곡 'Don't Call Me'(돈 콜 미)는 MZ 직장인의 애환을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곡의 다이내믹한 전개와 NINE to SIX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시너지를 이루며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직장 생활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담아낸 돌직구 가사로 '현실 공감'을 유발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MZ 직장인으로 변신한 NINE to SIX의 모습을 그렸다.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던 NINE to SIX는 돌연 권총을 장착하고 누군가를 찾아 떠나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이어간다. 여기에 강렬한 비트와 멤버들의 생생한 연기가 어우러져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첫 싱글 앨범 'GOOD TO YOU'에는 퇴근 후 가면을 벗어던지고 진짜 나를 맞이하겠다는 '끄덕 (Nod)', 요즘 연애 방식을 재치 있게 표현한 'Digital Love'까지 총 3곡을 수록하며 앨범 전반에 MZ 세대의 다양한 이야기를 녹여냈다.

NINE to SIX는 그간 DKZ로서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 (CRAZY NIGHT)', '사랑도둑 (Cupid)', '호랑이가 쫓아온다 (Uh-Heung)' 등 독창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솔직하고 당당한 'MZ 감성'을 활용해 '워킹돌'로서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NINE to SIX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GOOD TO YOU'를 발매한 뒤, 타이틀곡 'Don't Call Me'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