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동현·김민경, 이탈리아서 주변 시선 한 몸에…무슨 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JTBC 예능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예고 2023.05.30. (사진=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김동현과 김민경이 이탈리아에서 주변 시선을 한 몸에 받는다.

30일 오후 8시50분께 방송되는 JTBC 예능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난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의 마지막 여정이 공개된다.

이날 '팀 세리' 멤버들은 거리 예술가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나보나 광장을 방문한다. 이곳에서 김동현과 김민경은 마임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찰리 채플린'을 만나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이탈리아에서 희극인의 예술혼을 뽐내고 싶은 '운동계 희극인' 김동현과 '찐 희극인' 김민경은 곧장 마임 아티스트에게 달려가 이탈리아의 찰리 채플린과 함께 깜짝 마임 쇼를 펼친다. 두 사람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놀라운 마임 실력으로 주변 관광객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멤버들은 이탈리아 배낭여행을 기념해 거리의 미술가를 찾아 초상화를 남기기로 한다. 먼저 대장 박세리는 잘 못 그리면 화낼 거라면서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김동현이 "뷰티풀 스타일"이라고 외치며 미술가에게 간곡히 부탁한 가운데, 초상화 속 박세리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멤버들은 완성된 초상화를 보고 모두 박장대소한다. "둘이 쌍둥이에요?"라는 김민경의 말에 박세리는 "내가 말했지!"라고 화를 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무슨 이유인지 주변 관광객들이 이들의 주변에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하고, 이에 김동현은 "왜 사람들이 몰려들지?"라고 의아해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