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한울에너지팜, 방문객 5만명 달성 … 재개관 후 1년 5개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개관 후 누적 방문 500만명 달성 앞둬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는 24일 한울에너지팜에서 5만번째 방문 기념행사를 가졌다.
아시아경제

5만번째 방문 기념 단체사진(좌측 박범수 본부장, 우측 손봉순 대외협력처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울에너지팜은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배움의 공간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리모델링 후 지난 2021년 12월 29일 재개관했다.

그동안 한울에너지팜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한 원데이클래스, 울진청소년오케스트라 공연, 어린이날 행사 등을 가졌고, 지난 24일 박범수 본부장을 비롯한 대외협력처장, 홍보부 직원들이 5만번째 방문객을 맞이해 꽃다발과 함께 울진에서 자란 소나무로 한정 제작된 플레이팅 도마를 증정했다.

5만번째 방문객 정민진씨는 “아이를 가졌을 때부터 한울에너지팜에 방문했는데, 아이가 자란 후 다시 방문해 이런 행사의 주인공이 돼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울에너지팜은 1985년 최초 개관 이후 현재까지 약 499만 6000명이 방문했으며, 누적 방문객 500만명을 앞두고 선물 전달 등 기념행사도 시행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한울에너지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과 다채로운 행사 기획을 통해 원전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