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4800가구 일제히 불 켜졌다…내달 입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말 입주 앞두고 점등식 열어
10월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첫선


인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가 점등식 행사를 통해 내달말 입주를 알렸다.

사업시행자인 디케이아시아는 지난 27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점등식 행사를 열고 입주를 위한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리조트도시를 표방하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는 아파트와 주변 도시기반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5세대 하이엔드 아파트를 내세우고 있다. 이달 입주자 사전점검을 진행했고 오는 6월 말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이날 점등식은 대북과 화풍무, 깃발 등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타악기 퍼포먼스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막이 올랐다. 이어 이지애 아나운서의 인사말이 이어졌고, 인기가수 박기영이 무대에 올라 '넬라 판타지아' 등 다양한 곡을 열창했다. 불꽃쇼로 대미를 장식했다.

비즈워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점등식/사진=디케이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점등식은 카운트다운과 함께 1단지와 2단지 총 25개 동이 동시에 점등해 4805가구의 실내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등 실외까지 함께 불을 밝혔다고 소개했다.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은 "입주자 사전점검에 이어서 이번 점등식을 통해 5세대 하이엔드 아파트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10월 후분양으로 진행하는 리조트도시 시즌2 첫 번째 시범단지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역시 대우건설과 국내 아파트 조경 트렌드를 선도하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각각 시공과 조경, 조경설계를 맡은 만큼 더 커진 스케일과 더 완벽한 퀄리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