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19세에 엄마된 김수빈 "남편 빚 갚으려 출산 후 하루도 쉬지 않고 일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31일 방송

뉴스1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김수빈이 안타까운 사연을 전한다.

오는 31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0회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김수빈이 출연,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가장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녹화 당시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수빈은 앞서 공개한 재연드라마에서 "게임 중독이었던 남편이 진 빚을 갚기 위해 출산 후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해야 했다"는 아픈 과거를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김수빈은 '고딩엄빠3'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사실 가족들에게 아직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다"며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 할까 싶어 '고딩엄빠3'에 도움을 요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수빈의 SOS 요청에 MC 하하와 인교진은 "고민이 또 있어?"라며 또 놀라워했다.

잠시 후 김수빈은 두 아들을 비롯해 부모님과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했다. 현재 열 살, 아홉 살인 연년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김수빈은 부모님의 생계까지 홀로 도맡고 있던 상황이었다.

이른 아침 김수빈은 부모에게 "출근하겠다"며 집을 나섰다. 그러다 갑자기 또 다른 가정집에 도착해 짐을 풀어 의아함을 자아낸다. 얼마 뒤, 김수빈의 직장에 의문의 남성이 도착했고, 다정하게 커피를 마시는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본 출연진은 "혹시 소개팅?" "왁싱숍 하는 게 아닐까?"라며 다양한 추측을 내놨다.

그런데, 이 장소의 실체가 드러나자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한영은 "여태껏 방송을 하면서 처음 보는 광경"이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인교진은 "이걸 가족들에게 어떻게 얘기해?"라며 걱정의 한숨을 쉬었다.

무엇보다 김수빈의 비밀을 먼저 알고 있던 친오빠는 "처음 이야기를 들었을 때 거짓말인 줄 알았다"며 아직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심경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만들었다. 이에 김수빈의 '말 못할 고민'이 무엇인지 더욱 궁금해진다.

'고딩엄빠3'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