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아씨 두리안' 박주미→지영산, 시대를 초월한 운명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아씨 두리안 / 사진=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아씨 두리안'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을 예고했다.

30일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측은 배우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해영, 지영산, 유정후, 이다연이 함께한 '9人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씨 두리안'은 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단씨 집안의 별장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고 때마침 월식이 진행된 순간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과 단씨 일가의 기묘하고도 아름다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공개된 포스터 속엔 고요한 어둠이 내린 밤, 휘영청 환하게 밝은 달빛이 오로라와 함께 오묘함을 더하며 정원에 모여 있는 9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순백의 청초한 분위기를 드리운 두리안 역 박주미는 달빛이 내리는 정원 쪽을 향해 움직이다가 뒤를 돌아보는 듯한 포즈를 취한다. 백도이 역 최명길은 강렬한 푸른빛 드레스로 아름다운 여왕의 느낌을 드러내며 모두의 중심에서 위용을 과시한다.

단씨 집안 후계자인 단치감 역 김민준은 또렷한 눈망울로 다정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단치감의 아내 이은성 역 한다감은 드레스 자락을 한 손으로 쥔 채 고혹적인 표정으로 우아함을 내비친다. 백도이의 첫째 아들 단치강 역 전노민은 은은한 웃음을 짓고 있는 반면, 단치강의 아내인 장세미 역 윤해영은 백도이 옆에 비스듬히 앉아 애정 어린 눈빛을 빛내고 있다.

막내아들 단치정 역 지영산은 시크한 표정으로 멋쟁이 미소를 자아내고, 단치강, 장세미의 아들 단등명 역 유정후는 잘생긴 외모를 밝히는 화창한 웃음을, 두리안의 며느리 김소저 역 이다연은 청순한 미모에 어울리는 단아한 미소를 띤 채 행복한 느낌을 전한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해영, 지영산, 유정후, 이다연 등 9명의 각기 다른 색깔이 '아씨 두리안' 속에서 완벽한 하나의 합을 이루게 될 것"이라며 "관록과 연륜, 신선함이 어우러져 어떤 시너지를 터트릴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아씨 두리안'은 6월 24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