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현빈♥손예진 신혼집은 100평 펜트하우스 "48억 전액 현금 매입"('프리한 닥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의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신혼집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서는 경기도 구리에 위치한 현빈 손예진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방송에 따르면 두 사람의 신혼집은 경기도 구리시 아치울 마을에 위치한 W 고급주택으로 현빈이 2021년 1월 약 100평 규모의 저택을 약 48억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다.

W 고급빌라는 고급빌라와 전원주택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도심형 전원 고급빌라다. 1층은 고급 로비와 라운지 및 카페테리아, 공동 정원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한 닥터'는 현빈 손예진의 신혼집에 대해 "거실 유리창을 통해 아차산이 보인다. 아치울 마을은 한강과 아치산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명당으로 손꼽힌다"라며 "침실은 거실과 마찬가지로 층고는 높지만 따뜻한 우드톤으로 양옆이 막혀 있어서 거실보다는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린 뒤에 숨은 공간이 있다며 널찍한 오픈 형태의 드레스룸도 소개했다. 또한 메인 룸과 화장실을 제외하고도 3개의 방과 욕실이 있다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테라스에 위치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단독으로 사용가능한 정원이 있었다.

'프리한 닥터'는 "아치울 마을은 최근 떠오르는 부촌 중 하나로 가수 박진영, 배우 오연서가 거주 중"이라며 "행정구역상은 구리가 맞지만 사실상 생활권은 서울과 같다. 광장동까지 10분, 강남까지 30분 거리다. 광장동 학군이 굉장히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빈 손예진은 지난해 3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같은해 11월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