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1천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30일 데뷔하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열띤 관심 속에서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지난 26일 공개된 데뷔 싱글 'WHO!'의 두 번째 타이틀곡 'One and Only' 뮤직비디오는 공개 나흘만인 30일 오전 4시경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다.

조이뉴스24

보이넥스트도어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로써 30일 오후 6시 데뷔 음반을 발표하는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1,000만 뷰 고지에 오르며 팀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기대를 확인했다.

'One and Only' 뮤직비디오는 보이넥스트도어가 지향하는 '보는 재미가 있는 음악'을 잘 드러내는 영상이다. 마치 음악팬들의 마음에 노크를 하듯 문을 두드리는 동작으로 시작되는 도입부부터 가사에 맞춰 쉼없이 펼치는 신선한 퍼포먼스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 옷가게 거울의 반사를 활용한 위트 있는 안무 구성과 상점의 쇼윈도, 백화점 실내 등 거리 곳곳을 누비며 온 세상을 이들의 풋풋한 색깔로 물들이겠다는 당찬 에너지를 발산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One and Only'와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는데, 두 편 모두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음악 카테고리 순위권에 올랐다. 30일 기준 동차트의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 중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싱글 'WHO!'에 수록된 '돌아버리겠다', 'One and Only', 'Serenade' 전곡을 타이틀로 내세운다. 최정상 프로듀서 팝타임(Pop Time)이 메인 프로듀싱을 맡아 대중성과 음악성을 두루 갖춘 트랙을 완성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