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오늘가요] 더보이즈 제이콥, 생일 맞아 자작곡 'Safe Place'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제이콥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자작곡을 발표한다.

더보이즈는 30일 오후 5시 30분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멤버 제이콥의 세 번째 비정규 음원 '세이프 플레이스(Safe Place)'를 발표한다.

조이뉴스24

더보이즈 제이콥이 30일 생일을 맞아 자작곡 'Safe Place'를 발표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곡은 제이콥이 지난해 발표한 '올웨이즈 유(Always You)'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비정규 음원이다.

제이콥은 '세이프 플레이스'에 대해 "이 곡은 더비(공식 팬덤명)를 생각하며 쓴 곡"이라며 "지난해 월드투어 '더비존'을 개최하며 만났던 전 세계 더비들의 눈빛, 응원의 메시지들을 생각하며 작업했다"고 곡을 소개했다. 이어 "멀리 있지만 내가 늘 너의 'Safe Place'가 되어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소감과 함께 애정을 전했다.

제이콥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19~21일 총 3일간 '두 번째 월드투어 :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을 성료한 데 이어 오는 31일부터 시작되는 일본 투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오는 6월 13일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딜리셔스(Delicious)'를 발표하고 열도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