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2023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아이티버팀목, 효율적인 컴퓨터활용능력 학습 시스템 구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아이티버팀목



[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아이티버팀목이 ‘2023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터넷강의(컴퓨터활용능력 1,2급)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만족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아이티버팀목은 컴퓨터활용능력(이하 컴활) 인터넷강의 교육원이다. 무엇보다 초보자도 인강만으로 시험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상시적으로 질문 답변 시스템을 운영해 학습 도중 생길 수 있는 질문에 대처하고 있으며 실기 채점 관리는 물론 최신 상설 유형의 분석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초단기 학습표(컴활1급필기 1~2주, 컴활1급실기 2~3주, 컴활2급필기 1주, 컴활2급실기 1주)를 제공해 시험을 빠르게 대비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pc는 물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학습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 내에는 반복해 학습하는데 제한이 없도록 배정하고 있다.

유동균 아이티버팀목 원장은 “값진 상을 8년 연속 수상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수강생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자격증 시험을 최적의 방법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