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스트레이 키즈, '특' 두 번째 MV 티저…"빛깔 뻔쩍" 사운드·안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곡 '특'의 빛깔 뻔쩍한 사운드와 안무를 선보이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30일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의 타이틀곡 '특'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새 티저 영상에는 또 보고 싶고, 또 듣고 싶은 스트레이 키즈의 고유 매력이 담겼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 위 "특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난 놈 That’s me", "Everyday 빛깔 뻔쩍 빛깔 뻔쩍 빛깔 뻔쩍해 class는 특 빛깔 뻔쩍 빛깔 뻔쩍"과 같은 재치와 패기 넘치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고 양 팔을 교차하는 포인트 안무가 담겼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곡 '특'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을 맡아 '특별하고도 별난' 개성을 짙게 녹여냈다. 독특한 사운드 소스가 합쳐진 다이내믹 멜로디 구성과 스스로를 잘 알고 써 내려간 맛깔난 노랫말이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 아이덴티티를 농축한 고퀄리티 음악, 콘셉트, 퍼포먼스가 전 세계 팬심을 정조준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3년 만에 밀리언셀링 아티스트 등극, JYP엔터테인먼트 최초 트리플 밀리언셀러,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2연속 1위, K팝 남성 그룹 사상 두 번째 북미 스타디움 공연 성사 및 매진, K팝 4세대 보이그룹 기준 첫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4억 뷰 등 각종 진기록을 쌓아 올렸다. 2023년 첫 컴백작 '★★★★★ (5-STAR)'로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과 타이틀곡 '특'은 6월 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매된다. 7월 1일과 2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스테이(팬덤명: STAY)와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