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엔하이픈, 미니 4집 '다크 블러드' 초동 132만 장…자체 신기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데뷔 2년 반 만에 세 번째 밀리언셀러
노컷뉴스

그룹 엔하이픈. 빌리프랩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29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22일 발매된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는 발매 첫 일주일(5월 22~28일) 동안 총 132만 2516장이 팔렸다.

이는 전작인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MANIFESTO : DAY 1)의 첫 주 판매량 124만 1112장을 넘는 수치로, '다크 블러드'는 발매 당일에만 총 110만 8337장이 팔리면서 단숨에 '밀리언셀러'가 됐다.

이로써 데뷔 후 처음으로 앨범 발매 당일에 '밀리언셀러'를 만든 엔하이픈은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와 '매니페스토 : 데이 1'에 이어 데뷔 2년 반 만에 세 번째 '밀리언셀러' 작품을 보유하게 됐다.

엔하이픈은 컴백과 동시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5월 25일 자)' 정상을 밟은 데 이어 22일 오전 10시까지 기준으로 일본, 인도네시아, 프랑스, 멕시코 등 전 세계 3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