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혜자롭다’, 도시락을 넘어 빵·샌드위치까지 진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혜자로운맘모스빵. 사진 | GS25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배우 김혜자를 모델로 한 GS25의 히트작 ‘혜자도시락’이 도시락을 넘어 빵·샌드위치로도 출시된다.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을, 6일에는 헤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차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혜자로운맘모스빵은 고소한 흑임자소보로빵 안에 흑임자크림과 통팥 앙금, 밤 알갱이가 들어있는 상품이다. 간식으로는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큰 사이즈(420g)로 알차게 구성했다.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을 샌드위치 형태로 구현했다. 로만밀식빵에 제육볶음과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었다. 참기름이 들어있어 고객 취향에 맞춰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GS25는 혜자로운빵·샌드위치 출시에 맞춰 대학교 기말고사 시기인 다음 달 2∼3주차에 경희대와 세종대에서 두 상품을 간식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

지난 2월 출시된 혜자로운도시락은 현재까지 650만개 넘게 팔리며 베스트셀러 먹거리로 자리 잡았다.

고물가 시대에 외식값까지 치솟자 소비자들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의점으로 향했고 편의점 업계는 합리적인 가격, 알찬 구성이 더해진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로 소비자를 잡았다는 분석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지난 1∼4월 GS25의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1.4% 늘었다.

GS25는 “제대로 된 한 끼를 추구하는 ‘혜자 시리즈’의 가치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선보여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