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정진, 호텔 방에서 사망한 채 발견…빌런 캐릭터 남기고 최후 ('가면의 여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준현 기자]
텐아시아


‘가면의 여왕’ 배우 이정진이 역대급 몰입도를 선사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가면의 여왕’에서는 송재혁(이정진 분)이 최후를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면의 여왕’ 10화에서는 도재이(김선아 분), 고유나(오윤아 분), 주유정(신은정 분), 윤혜미(유선 분) 네 사람이 마침내 서로의 오해를 풀고 함께 송재혁을 향한 대한 복수를 다짐했다.

이후 송재혁이 호텔 방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며 충격적인 엔딩을 맞았다.

극 중 이정진이 연기한 송재혁은 모든 갈등과 불행을 만드는 혼돈의 중심이자 음욕과 교만, 비정하고 간교한 술책을 갖춘 최악의 캐릭터다. 모든 등장인물들의 비극적 서사의 시작이었음은 물론, 10년이 지난 현재까지 모두를 불행의 덫에 가둔 인물이다.

이정진은 송재혁을 전형적인 악인이 아닌 사건을 일으키고 교묘한 심리전으로 등장인물들이 갈등하게 만드는 입체적인 캐릭터로 연기했다.

송재혁은 비극의 시발점이 된 2401호 성폭행 사건의 범인이었고, 고유나에게서 친딸을 빼앗아 그녀를 복수의 화신으로 만들기도 했다. 여기에 신분을 속인 채 주유정과 결혼해 가스라이팅으로 친구들을 배신하게 만들기도.

또 약물중독이었던 윤혜미의 약점을 쥐고 협박을 서슴지 않았다. 이정진은 상황과 상대에 따라 끊임없이 가면을 바꿔 쓰며 진짜 얼굴을 알 수 없는 빌런 송재혁을 밀도있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한편 극 중 누가 송재혁을 죽였는지 드러나지 않은 만큼 ‘가면의 여왕’ 후반부 전개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