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살림남' 현진영, 최고 시청률 5.7% 부모님 생각에 오열 "앞으로 열심히 살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현진영이 깊은 효심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시청률은 전국 기준 4.5%를 기록했다. 특히 현진영이 어머니 묘소에 찾아가 생전에 좋아했던 커피와 바나나 그리고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을 올리고 기도하는 장면이 5.7%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현진영은 어버이날을 맞아 아버지가 모셔진 봉안당을 찾아갔다. "'살림남' 고정 출연을 하게 됐다. 아버지 덕분에 활동 많이 하고 있다"라며 인사를 건넨 현진영은 아내 오서운과 함께 아버지를 회상하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특히 아픈 어머니를 위한 아버지의 극진한 사랑을 언급하며 "어머니가 하고 싶다고 한 건 다해주셨다. 그 많던 재산을 어머니 병 낫게 한다고 다 쓰셨다. 어머니를 위해서 물불을 안 가리셨다. 정말 대단하다"고 회상했다.

이후 어머니 묘소를 찾아간 현진영은 묘비를 닦으며 "내가 요새 바빴다. 아들이 자주와야 하는데 미안하다"라며 죄송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어머니가 생전에 좋아하셨던 커피와 바나나,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을 올린 뒤 기도했다. 현진영은 "어머니의 얼굴을 또렷이 기억한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은연중에 기억하면 흐릿하게 기억이 났다. 그래서 만든 노래가 '흐린 기억속의 그대'다. 연인의 이야기가 아니다"라며 비하인드를 전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 현진영은 어머니가 생전에 좋아하셨던 패티김의 '초우'를 즉석에서 가창했고, 노래를 마친 뒤 "이 노래 들으면 가슴이 찢어진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현진영은 영상 편지에서 "어머니, 아버지 잘 계시죠? 저도 잘 지내고 있다. 저 때문에 마음고생하실 때도 있었지만 지금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더 열심히 살 테니까 지켜봐 주시고 여동생 좀 지켜달라"라며 "그냥 열심히 살겠다는 말밖에 드릴 게 없다"라며 오열했다.

방송 말미에는 제작진이 현진영 어머니에 대한 추모의 마음을 담아 특별 제작한 '흐린 기억속의 그대' 뮤직비디오가 나와 진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살림남'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