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에스파, 8월 日 도쿄돔 입성…해외 아티스트 최단기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에스파 도쿄돔 입성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에스파가 도쿄돔에 입성한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오는 8월 5~6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재팬 -스페셜 에디션-'(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 in JAPAN -Special Edition-) 공연을 개최한다.

이는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기록인 만큼,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특히 이번 도쿄돔 공연은 현재 개최 중인 아레나 투어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재팬'을 한층 업그레이드, 더욱 풍성한 에스파의 퍼포먼스와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버전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에스파는 지난 3월 15~16일, 18~19일 오사카성 홀, 4월 1~2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세계관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다가오는 사이타마, 나고야 공연을 포함한 일본 4개 지역, 총 10회 공연이 모두 매진되고 총 11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4월 15~16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재팬' 공연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