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KB금융, 'WM스타자문단' 7기 출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양종희 KB금융지주 부회장(아랫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최재영 WM/연금총괄 부행장(아랫줄 왼쪽에서 여섯번째)이 'WM스타자문단' 7기 자문위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이 'WM스타자문단'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발대식은 지난 30일 여의도 국민은행 본점 신관에서 열렸으며, 양종희 KB금융 부회장, 최재영 KB금융 WM·연금총괄 부행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WM스타자문단은 변화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KB금융의 '원펌(One-Firm)' 협업 체계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문조직이다. 지난 2017년 1기 출범을 시작으로 매년 금융 트렌드와 고객들의 상담 니즈를 반영해 △부동산 △세무 △법률 △가업자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KB금융을 대표하는 전문가들을 선발하여 자문위원을 구성하고 있다.

KB국민은행, KB증권, KB라이프생명의 전문가 53명으로 구성된 이번 7기 자문단은 최근 불안요인이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금융시장을 면밀하게 분석한다. 또 시의성 있는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거시경제 전문가를 비롯해 고객들의 상담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중국 시장과 가상 자산 분야의 전문가들이 새롭게 합류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WM스타자문단 7기는 활동기간 동안 강연, 세미나, 인터뷰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KB금융의 고객뿐만 아니라 자산관리에 관심 있는 국민 모두에게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차원이 다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그룹 차원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WM스타자문단을 구성했다"면서 "차별화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가치를 전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박성준 기자 psj@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