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U+tv·인터넷 가입하고 반려나무 입양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식목일을 맞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U+tv와 인터넷을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공기정화 반려나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반려나무는 소셜 벤처 트리플래닛이 판매하는 상품으로 이벤트 참여 시 사회공헌활동인 '원 포 원(1-for-1)'을 통해 고객이 반려나무 한 그루 입양하면 멸종위기 수종 묘목 한 그루를 매칭해 고객의 이름으로 탄소중립 양묘장에 심어 준다.

트리플래닛은 기업의 사회, 환경적 성과와 재무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글로벌 사회혁신 기업인증 '비콥 인증(B-Corporation)'을 획득한 뒤 10년간 유지하고 있다. 트리플래닛은 반려나무 사업을 통한 수익금을 양묘장 운영에 활용하는 등 생물종 다양성 보전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반려나무를 입양하려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U+tv와 인터넷에 신규 가입한 뒤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러 신청하면 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4일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임직원 나무심기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상무)은 '식목일을 맞아 유플러스닷컴에서 LG유플러스의 U+tv, 인터넷에 가입하면서 생물종 다양성 활동에 기여할 수 있는 반려식물 입양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며 '유플러스닷컴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사업활동을 전개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사회적 공헌활동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