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황재균 "지연 웃음 소리때문에 결혼 결심...내조 1도 필요없다" 무한 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야구선수 황재균이 아내 지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일 기안84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유부남 황재균 선수와의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황재균은 신혼 생활에 대해 "되게 좋다. 일단 혼자 살 때는 시합 끝나고 집에 가면 공허한 느낌이 살짝 있었다. 근데 지금은 시합 끝나고 집에 가면 지연이가 애교를 부린다. 애교가 되게 많고 귀여운 스타일인데 사람들이 모른다. 가족한테만 애교가 엄청 많은 스타일이다. 그래서 우리 아빠가 되게 좋아한다. 집에 힘들어서 들어가면 애교 부리면서 반겨주는 데 그게 좀 좋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황재균 [사진=유튜브]



황재균은 지연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난 야구 못 했을 때가 진짜 제일 예민한 상태다. 원래의 나라면 풀리는 데 사실 좀 걸린다. 근데 지연이랑 만날 때 되게 못한 날이 있었다. 너무 못해서 화가 머리끝까지 난 상태였는데 시합 끝나고 지연이 목소리를 들어야 할 거 같아서 전화를 했다"고 일화를 전했다.

이어 "지연이가 '오빠 너무 힘들지? 얼굴 표정 안 좋더라' 하길래 내가 '괜찮아'했는데 둘이 뭐에서 웃음이 터졌는지 모르겠는데 지연이가 웃음이 터졌다. 근데 지연이 웃음소리가 좀 특이하다. '지연 웃음'이라고 치면 웃음만 모아놓은 게 있을 정도다. 지연이 웃음소리를 듣고 내 짜증 났던 기분이 다 풀렸다. 웃음소리 듣고 다 풀려서 그때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황재균은 지연의 활동 계획에 대해 "계획은 계속 있다. 난 지금도 생각이 똑같은 게 지연이가 하고 싶은 거 다 했으면 좋겠다. 난 운동하면서 내 몸 관리랑 생활패턴, 식단 등 모든 걸 스스로 혼자 다 했기 때문에 솔직히 내조가 1도 필요 없다. 그렇기 때문에 지연이도 날 만나서 하고 싶은 거 하고 즐거운 일 하면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