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소년판타지', 국가별 투표 열기 극과 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MBC '소년판타지' 각국 투표 열기가 뜨겁다.

3월 30일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첫방송된 가운데, 방송 직후 참가자들의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타이틀에 걸맞게 한국 일본 태국 등 세계 각국에서 지원자들이 차세대 K팝 보이그룹 꿈을 향해 참가했으며 각국의 투표 열기와 함께 국가별로 특정 참가자들이 두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네이버 나우와 네이버 라인 글로벌, K팝 아이돌 전문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소년판타지' 참가자 54명의 글로벌 투표가 진행 중이며, 이에 힘입어 전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열띤 응원을 받고 있다.

그중 한국은 티저 영상 주인공 홍성민과 '제2의 강다니엘'로 이름을 알린 강대현, 일본에선 하이브 현지 레이블인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에서 주최한 오디션에서 얼굴을 알린 유준원, 중국은 소울과 링치, 현지 배우로 활동 중인 산타는 태국에서 지지가 뜨겁다.

또한 지난달 30일 첫 방송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 역시 홍성민, 강대현, 유준원의 언급이 압도적으로 많으며 링치와 소울, 히카리가 그 뒤를 잇고 있다.

그룹 클라씨를 배출한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시즌 '소년판타지'는 한동철 PD가 제작, MC 동방신기 최강창민을 필두로 초호화 프로듀서 라인업을 자랑한다. 2PM 우영, 진영, 위너 강승윤, (여자)아이들 소연은 K팝 주역들답게 냉정하지만 진심 어린 조언으로 참가자들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