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김채연 기자]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짙은 감성을 머금은 선공개곡을 예고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지난달 30일과 1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의 선공개곡 ‘BLUE(블루)’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드림노트는 첫 번째 티저를 통해 흑백 영상으로 곡의 쓸쓸하고 슬픈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한 짧게 공개된 노래 일부분에서는 서정적인 멜로디의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 이전에 보여줬던 곡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황량해 보이는 들판 위 어딘가 아련하면서도 공허해 보이는 드림노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깊은 여운을 남기는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과 청순한 비주얼 역시 이목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그동안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의 노래로 사랑받아온 드림노트는 선공개곡 ‘BLUE’를 통해 한층 더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신보 ‘Secondary Page’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도 함께 높일 전망이다.
드림노트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 선공개곡 ‘BLUE’는 오는 4월 3일 정오에 디지털 음원으로 공개된다.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를 비롯한 전곡 음원은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iMe KOREA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