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황영웅 전 여친 "버스 정류장서 맞았다…날아갈 정도로 배 걷어차"('실화탐사대')[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우승자로 손꼽혔던 황영웅. 하지만 학창시절 동창들과 전 여자친구의 증언을 통해 과거의 또 다른 면모가 드러나 충격을 안긴다.

황영웅의 전 여자친구는 그를 둘러싼 폭행 논란에 대해 “저도 연관 있는 이야기들이 나와서 연락을 많이 받았고 스트레스가 많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 출연한 황영웅의 전 여자친구는 과거의 황영웅에 대해 “(고등학교 때 그에게)길에서 맞았다. 발로 배를 걷어차거나 목을 졸랐다”고 이같이 털어놨다.

OSEN

트로트 오디션 예능 MBN ‘불타는 트롯맨’의 최종 우승 후보자로 거론됐던 황영웅의 학폭 및 폭행 사건을 파헤치며 제작진은 그의 주변인들을 만났다.

황영웅은 해당 여자친구와 고등학교 때 처음 사귄 뒤 얼마 후 성인이 됐고, 이 여자친구는 그 시기까지 고등학생이었다고 한다.

이날 그녀는 “주위 사람들도 걔(황영웅)가 저한테 잘못했다는 건 모두가 인정하는 사실”이라며 “(황영웅에게) 버스 정류장, 길에서 맞았다. 거의 (제가) 날아갈 정도로 발로 배를 걷어찼고, 목을 조르는 경우도 있었다. 머리끄덩이를 잡고 벽에 밀쳐서 폭행한 적도 있었다”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OSEN

그러나 한 제보자는 황영웅의 폭행 사건에 대해 “현재 진행형이 아니다”라면서 그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기도 했다.

황영웅 측은 제작진에 “알려진 것들 중 사실이 아닌 것도 있다”고 해명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실화 탐사대'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