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리솜리조트, 봄나물 맛보며 벚꽃길 드라이브 ‘낭만 가득한 리조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안면도 77번 국도에서 아일랜드 리솜까지 이어지는 벚꽃길 드라이브 코스와 리조트 내 산책로 곳곳에서 풍성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반그룹의 호반호텔앤드리조트가 리솜리조트에서 봄나들이 손님을 맞이한다.

안면도 77번 국도에서 아일랜드 리솜까지 이어지는 벚꽃길 드라이브 코스와 리조트 내 산책로 곳곳에서 풍성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서해안 으뜸 노을과 함께 아일랜드 리솜의 벚꽃길을 거닐며 봄날의 여유와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봄나물 먹거리도 단연 놓칠 수 없다. 아일랜드 리솜의 메인 레스토랑 더 테이블은 봄철 환절기 면역력 증진을 위해 영양 가득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요리를 선보인다.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냉이를 활용한 한우차돌 냉이 된장찌개부터 다양한 봄 시즌 메뉴가 준비돼 있다.

울창한 원시림에 둘러싸인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다양한 루트의 숲속 산책로를 거닐며 곳곳에 찾아온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수려한 꽃밭 대신 도심에서 보기 힘든 소박하게 피어난 아름다운 야생화들을 만나보는 소소한 재미도 누릴 수 있다.

포레스트 리솜은 숲 곳곳에 피어나는 봄꽃을 활용한 꽃차 프로모션을 오는 4월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인 봄꽃 진달래·벚꽃과 산에서 가장 먼저 꽃을 피운다는 생강나무 꽃, 향긋한 메리골드까지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줄 꽃차는 레스트리 내 위치한 마묵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최근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 충남 예산에 위치한 스플라스 리솜은 봄철에 찾아오는 매서운 꽃샘추위 걱정 없이 따뜻한 온천수로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스플라스 리솜의 온천수에는 화장품의 주원료로 콜라겐 형성을 돕고 건강과 미용 증진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실리카 성분이 풍부해 건조하고 예민한 봄철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또 리조트에서 차로 25분 거리에는 ‘백종원 시장’으로 불리는 예산상설시장이 있는데 예산의 특산물로 만든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해 옛 시장의 추억을 느껴볼 수 있다.

▶ 삼성 27.7% LG 24.9%… 당신의 회사 성별 격차는?
▶ 뉴스 남들보다 깊게 보려면? 점선면을 구독하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