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국내 1인자' 김영수-DP월드투어 3승 왕정훈, 4월 코리아 챔피언십서 우승 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김영수(사진=MHN스포츠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대상을 수상한 김영수와 DP 월드투어 3승의 왕정훈이 오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DP월드투어 코리아 챔피언십에 참가한다.

김영수는 지난 시즌 제네시스 챔피언십과 시즌 최종전 LG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을 우승하며 데뷔 이후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DP월드투어 코리아챔피언십이 열리는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은 김영수가 생애 첫 우승을 신고한 기분 좋은 장소다.

김영수는 "한국에서 열리는 DP월드투어 대회에서 한국 팬들과 만나게 될 것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제가 작년에 첫 우승을 했던 코스에서 열리기 때문에 그때 좋은 기억을 되살려서 경기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왕정훈은 작년 여름 군복무를 마치고 투어에 복귀했다. 지난 달 싱가포르 클래식에서 공동 3위에 오르는 등 최근 상승세에 있다.

왕정훈은 "고국에서 열리는 DP월드투어 대회에 참가하게 돼 무척 기대된다. 시즌 초반 컨디션이 괜찮은 편이고 이 분위기를 4월 대회까지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코리아 챔피언십은 10년만에 DP월드투어가 한국에서 개최하는 대회로 덴마크의 쌍둥이 선수인 니콜라이와 라스무스 호가드, 로버트 매킨타이어(스코틀랜드) 등 유럽의 강호들이 대거 출전한다.

코리아 챔피언십의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3월까지 구매하는 팬들은 얼리버드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