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피프티 피프티 'Cupid', 스포티파이 바이럴 송 차트 9일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피프티 피프티 1위 / 사진=어트랙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피프티 피프티 'Cupid'가 스포티파이 바이럴 송 글로벌 차트 9일째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첫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차트에서는 영어 버전의 수록곡 '큐피드-트윈'(Cupid-Twin ver.)이 45위에 안착했다. 단 4팀뿐인 케이팝 걸그룹들 중 두번째로 높은 순위다.

미국 스포티파이에 차트에서도 'Cupid-Twin ver.'은 77위에 올랐다. 현재 미국 스포티파이에 이름을 올린 케이팝 걸그룹은 피프티 피프티 포함 단 둘 뿐이기에 더 놀라운 성과다. 이번 주 발표될 차트에서 더 높은 순위에 진입할 것으로 예측된다.

'CUPID-Twin ver.'는 첫 1위 기록 후 미국, 페루, 캐나다, 칠레, 호주, 아랍에미레이트, 싱가폴, 사우디아라비아, 브라질, 모로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덴마크, 뉴질랜드, 멕시코, 아르헨티나와 글로벌 차트까지 최소 17개에서 최대 20개 차트에서 9일째 꾸준히 1위를 지속 중이다.

특히 스포티파이 바이럴 송 글로벌 차트에서는 첫 1위 기록 후 단 한 번도 순위를 내어주지 않았다. 현재 피프티 피프티의 반응이 가장 뜨거운 국가인 미국 바이럴 송 차트에서도 단 하루 2위를 기록한 날 외에는 계속해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