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롯데하이마트 “가전제품 반값에 마련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1~23일 ‘창립 23주년 페스티벌’
에어컨 등 23개 상품 최대 50% 할인
캐시백·상품권 증정·엘포인트 적립도


매일경제

모델이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창립 23주년 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창립 23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3년간 4월에 고객이 가장 많이 찾은 인기 품목들을 전국 390여개 매장에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할인 대상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25kg)와 건조기(20kg), 캐리어 에어로X180단 멀티형 에어컨,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 23종이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4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23개 상품을 선정해 최대 23% 할인한다. 아이폰14 프로, LG그램,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시몬스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등 매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이사·웨딩 수요를 겨낭해 삼성전자와 LG전자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2가지 이상 동시 구매하면 캐시백,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 최대 34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 신상품 및 행사상품 구매 시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만원 혜택을 준다.

기온이 높아지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에어컨 미리 구매 기획전’도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시스템 에어컨 행사모델을 최대 55만원 할인하고 삼성전자, LG전자 에어컨 신모델 및 인기 모델 구매 시 최대 7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인기 브랜드의 에어컨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PB(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인기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다음달 7일부터 17일까지 하이메이드 냉장고(470ℓ, 4도어), 하이메이드 세탁기(18kg) 등을 최대 24% 할인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하이메이드 냉장고는 다른 브랜드의 최저가 대비 20% 저렴해 지난해 400ℓ 용량 전체 냉장고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전·주거공간 클리닝을 위한 홈케어서비스도 저렴하게 제공한다. 에어컨,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해 선보이고,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이용 시 선풍기 클리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집 청소, 층간소음매트 설치 서비스를 최대 10% 할인해 선보이며, 홈케어서비스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만원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