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규한, 배려 없던 배우 前여친에 "단전에서 화 치밀었다"('신랑수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우 이규한이 동료 배우인 전 연인과 연락 문제로 다툰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한고은의 집에 초대돼 특별 보충수업을 받은 이규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규한은 한고은·신영수 부부를 만나 연애,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결혼 생각을 한 번도 안 해봤냐"는 한고은의 물음에 이규한은 "누굴 만나도 10중 9는 일이었다. 바로 앞 계단만 보고 살았다"며 배우로서의 일에 더 가치를 뒀던 마음을 털어놨다.

또 배우인 전 연인과 교제 당시 일 때문에 갈등을 빚은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규한은 "나는 촬영장에 들어가는 순간 휴대전화와 안녕이다. 그런데 전 여친은 배우로서 예민한 시간에 연락해 와서 '오빠 그날 그거 예약했어?' 등 엉뚱한 걸 물었다"고 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규한은 "그럴 때 단전 깊은 곳에서 화가 치밀었다"며 "심지어 같은 직종에 있는데도 이런 상황을 이해 못하더라. 나는 전 여자친구가 연기할 때 배려했는데…"라고 토로했다. 이에 신영수는 "인내의 한계에 끝은 없다고 생각하라"는 조언을 건넸고, 이규한은 "망치로 얻어맞은 기분"이라며 깨달음을 느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