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신세계, 랜더스데이 할인행사…5천억원 역대 최대 규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등 19개 계열사 참여
노컷뉴스

'랜더스데이' 광고가 상영되고 있는 스타필드 하남 미디어타워. 신세계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는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2023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랜더스데이는 역대 최대 규모인 5천억원 규모로 기획돼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쓱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19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이마트는 오는 31일 '프리(Pre) 랜더스데이'를 시작으로 다음달 1~2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한우 전품목, 돈 삼겹살, 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한다.

프리 랜더스데이에는 러시아산 대게, 생생치킨, 화장지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1일에는 파프리카, 대추방울 토마토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대림바스 디클린 수도용품, 훈제 연어, 유한킴벌리 청소용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2일에는 깐마늘을 1+1에 판매하고 스페인산 오렌지와 당도선별 사과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도 다음달 1~2일 제휴 삼성카드 결제 시 한우 등심·채끝 대용량 팩, 국내산 민물장어, 제이앤비 위스키 등을 할인판매 한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 등 인기 위스키 6종도 한정 판매된다.

랜더스데이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이마트 매장에서 10원 이상 구매 시 이마트 앱 SSG랜더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 30주년 기념 스타벅스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마트 앱에서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발급되는데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굿즈를 증정한다.

이 밖의 신세계 계열사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 접속 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SSG랜더스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문학경기장의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G마켓·옥션은 다음달 3~7일 '랜더스데이X스포츠매거진' 프로모션을 열고 SSG랜더스 경기 일정과 유니폼 판매 정보를 안내하고 랜더스샵 굿즈 판매를 실시한다.

SSG닷컴은 다음달 1~7일 장바구니 쿠폰 지급, 타임딜, 브랜드 추천 행사 등을 선보이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W컨셉은 다음달 1~9일 캐주얼, 스포츠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다음달 1~7일 전국 매장에서 랜더스 특화 음료 '레드 파워 패션 티'를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대 30% 페이백 행사를, 신세계까사, 신세계디에프, 신세계라이브쇼핑 등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푸드는 다음달 1일 SSG닷컴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세트 e쿠폰 3천매를 2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24는 4월 한달 동안 랜더스 맥주를 할인 판매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도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등 모든 사업장에서 숙박권을 평소보다 18%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