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준호, 송일국에 매운맛 질문 “판사와 이혼하면 판사가 다 준비하냐”(‘돌싱포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돌싱포맨’ 김준호가 예능감 넘치는 질문으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꽉 채웠다.

김준호는 지난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무대뽀(?) 배우 송일국, 홍지민, 장현성과 함께 완벽한 호흡의 토크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홍보하러 나온 게스트들에게 이상민이 가수 'ABBA'를 보면서 룰라를 만들었다고하자, 그는 "아빠?"라고 받아치며 오프닝부터 이상민과 티격태격 케미를 보였다.

또한 멤버들이 송일국 몰이에 들어가자 김준호는 “판사랑 이혼하게 되면 판사가 다 준비하나요?”라며 엉뚱하고도 매운맛 질문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탁재훈이 송일국에게 애교 없는 아내 대신 본인이 애교를 부리는 것을 제안하자, 김준호는 “몽몽이 주몽이~”라는 깜짝 애교를 부리며 막내의 귀여움을 뽐냈다.

김준호는 게스트들이 자신의 아이들의 어린 시절이 그립다는 얘기를 하자 “우리는 갓난아기를 키울 수 있는 희망이 있다”고 즐거워하며 육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김준호는 게스트들에게도 거침없는 멘트와 적재적소에 유쾌한 리액션으로 화요일 밤을 물들였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