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어게인TV]"각집살이 2주→보고싶어" '돌싱포맨' 송일국, ♥판사 아내에 애틋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송일국이 아내와 각집살이 중 애틋함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돌싱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송일국은 판사 아내에 대해 “순천 발령 받았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원래 원칙이 저희 가족이 다 같이 움직이는 건데 이 작품 때문에 갈 수가 없었다. 처음으로 사실 떨어졌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떨어져 보니까 어떤 거 같냐.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지 않냐”라고 물었고, 송일국은 “되게 애틋해지더라. 2주밖에 안 됐는데”라면서 웃었다. 이에 돌싱 멤버들이 “왜 웃었냐”라고 추궁하자 “너무 보고 싶다”라고 해명하듯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판사 아내를 둔 송일국에 “형님이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약 판사랑 이혼하게 되면 판사가 다 준비하냐”라고 짓궂게 물었고, 탁재훈은 “굉장한 불리한 판정을 내리겠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수위 높은 마라맛 토크에 홍지민은 “진짜 맘마미아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송일국 씨 그 웃음이 계속 남는다”라고 계속해서 놀렸고, 이에 송일국은 “왜 저를 두 번 죽이냐. 표정 관리가 안 되네”라고 곤란해해 웃음을 안겼다.

송일국은 “아내가 그런 얘기 하더라. 다시 태어나면 저랑 안 살고 싶다고. 혼자 살고 싶다더라”라며 씁쓸해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그런 말까지 들으면서 살고 싶냐”고 몰아가 폭소를 유발했다. 이상민은 다시 살고 싶지 않은 이유를 궁금해했고, 송일국은 “손이 너무 많이 간다고”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아내분이 어떤 마음인지 알 것 같다”라고 몰아갔고, 송일국은 “아내가 늘 말하는 게 아들 넷 키운다고”라고 인정했다. 멤버들이 인정하는 분위기에 신이 나서 “손이 더 가는 거야”, “남편인 줄 알았는데 애야. 그럼 진짜 답이 없잖아”라고 말하자 송일국은 “얘기가 이상하게 흘러가네”라고 커트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