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초이락 '티티체리 비밀스케치북' 출시… "티티크루와 비밀편지 그려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티티체리 비밀스케치북 이미지. ⓒ티티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티티체리’의 스페셜편에 등장한 비밀스케치북이 완구로 출시된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는 이번 주 '티티체리 비밀스케치북’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티티체리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재현하여 나만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필름도안 10종, 캐릭터도안 18종, 비밀편지지 2종, 크레용 12색, 비밀펜과 사인펜, 스탬프와 데코 6종, 데코스티커 1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티티크루(티티체리, 티티베리, 티티레몬)를 비롯해 우주동물 퍼즈니멀들, 마법사 니노스, 나르숑 등이 필름도안, 캐릭터도안 안에 들어있다. 이 도안 위에 무지종이를 덧댄 후 비밀스케치북을 켜면 밑그림이 드러난다. 따라 그린 선 그림에 어린이만의 감성으로 색칠, 스탬프 찍기, 스티커 붙이기를 하면 작품이 예쁘게 완성된다.

비밀 기능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무지종이에 비밀펜으로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리면 타인에게 보이지 않는다. 여기에 UV라이트를 비추어야만 메시지가 드러난다. 자신이 원하는 상대와 비밀스럽게 주고받을 수 있는 메신저가 되는 셈이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이 비밀스케치북 안에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어린이가 티티크루와 다양한 퍼즈니멀 캐릭터들을 자신의 스타일대로 맘껏 재현해낼 수 있다"면서 "액자도 들어있어 자신의 그림을 전시해놓을 수도 있다. 놀이, 창작도구, 전시 등의 기능을 고루 갖추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