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황영웅 강남역 옥외 광고 비하인드 "팬 결집, 역내 광고 거부 당해" (연예뒤통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황영웅의 옥외 광고가 만들어진 비하인드가 전해졌다.

27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황영웅 논란 후폭풍. 실화탐사대 욕먹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진호는 최근 강남역에 걸린 대형 옥외광고를 짚고 넘어갔다.

이진호는 "이게 팬들 투표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는 식이다. 황영웅 씨가 '불타는 트롯맨'을 하차한 게 3월 초다. 그런데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 강남 대로변 대형 공개 광고판에 모습을 드러냈다"며 이는 황영웅 본인이 진행한 것이 아니라 팬들이 결집한 결과임을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이진호는 "사실 이 투표에서 1위를 하면 지하철 역내에 광고를 해준다. 그런데 황영웅 씨는 지하철이 아닌 강남대로 옥외 광고로 진행됐다"며 투표를 주관하는 '트롯 스타' 측이 황영웅의 지하철 역사 내 광고 송출이 불가하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전한 공지를 알렸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황영웅 씨의 광고로는 서울 지하철 공사 내에서 '광고를 진행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는 얘기다"라며 자신은 이전에 이런 경우를 본 적은 없다고 밝혔다.

사진 =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