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첫사랑, 컴백 타이틀곡은 '빛을 따라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씨에스알이앤엠·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첫사랑(CSR)이 신곡 ‘빛을 따라서’로 활동을 펼친다.

첫사랑(수아·금희·시현·서연·유나·두나·예함)은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딜라이트’(DELIGH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첫사랑(CSR)은 매년 첫 트랙으로 나이 테마를 대표하는 곡을 수록한다. 지난해 데뷔앨범 ‘시퀀스 : 7272’(Sequence : 7272)에 ‘열일곱’(72.72Hz)을 담았다면, 올해는 ‘열여덟’(Signal)을 첫 트랙으로 담았다. 또한 ‘딜라이트’에는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를 비롯해 ‘소풍’, ‘마음이 피어요’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빛을 따라서’는 밴드 사운드를 활용해 첫사랑만의 밝은 감성을 보여주는 곡으로, ‘변치 않아 우린 Shining Bright’이라는 가사처럼 어떤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우리는 스스로 빛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첫사랑은 총 4곡의 수록곡을 통해 새로운 여정인 ‘빛을 여정’에 첫발을 내디딘다. 특히 2023년 열여덟 테마인 ‘빛의 여정’을 통해 낭랑하고 즐거운 열여덟 그 자체를 보여주며 바라만 봐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사랑의 미니 2집 ‘딜라이트’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