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백진희, 안재현과 악연 시작…쌍둥이 혼전임신 '충격' (진짜가 나타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위기에 빠졌다.

백진희는 지난 25, 2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인터넷 강의 국어영역 전문 강사이자 인강계의 슈퍼루키 오연두 역으로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두(백진희 분)는 학생들에게 환호를 받으며 학원의 대표 강사로부터 견제를 받는 인기 강사의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친근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연인 김준하(정의제)와의 행복한 미래를 그렸던 오연두는 그의 깜짝 프러포즈에 행복함을 느꼈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프러포즈 당사자가 자신이 아닌 것을 깨닫고 충격에 빠졌다.

이와 동시에 오연두와 공태경(안재현)의 인연도 시작됐다. 오연두가 공태경의 차를 김준하의 차로 착각해 빨간 매직으로 잘못 낙서를 하게 된 것. 날벼락을 맞은 공태경은 오연두에게 이유를 따져 물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오연두는 갑자기 실신해 눈길을 끌었다. 병원에 실려간 오연두는 쌍둥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되며 '멘붕'에 빠졌고, 공태경의 산부인과에 휴대폰을 찾으러 가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으며 아이를 지워달라고 말했다.

그러나 공태경은 이를 거절, 다시 자신을 찾아온 오연두에게 초음파부터 보자며 그를 달랬다. 또 아이가 보이지 않는다는 말에 오연두는 깜짝 놀라며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 했다.

이 가운데 백진희는 '할 말은 하는' 똑부러지고 당당한 모습부터 연인의 외도와 임신으로 충격에 빠진 모습까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감정의 진폭이 크게 흔들리는 캐릭터를 세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캐릭터의 면모를 안정적인 연기로 담아낸 백진희는 첫 등장부터 엔딩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빈틈없이 꽉 채우며, 오랜만의 안방극장 컴백에 반가움을 더했다.

그간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여온 백진희가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어떤 얼굴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