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한석규→이성경 '낭만닥터 김사부3' 4월 28일 첫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이 4월 28일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은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영된 시즌1과 2020년 방영된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한 SBS의 히트작으로, 3년 만에 시즌3 컴백 소식을 알렸다.

시즌3에는 '낭만닥터 김사부' 타이틀롤 한석규를 중심으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등 시즌2를 함께했던 주역들이 의기투합했다. 김사부의 제자로 성장해가는 청춘 의사들의 모습, 외상 환자들을 살려내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시리즈를 성공시킨 바.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던 '돌담즈'의 업그레이드된 케미에 기대감이 쏠린다.

시즌 1·2에 이어 유인식 PD와 강은경 작가도 세 번째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글로벌 히트를 이끌었던 유인식 PD와 '제빵왕 김탁구'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이래' '여우각시별' 등 작품마다 흥행을 이끈 강은경 작가는 시즌3의 완성도를 책임진다.

시즌3에서는 거대재단으로부터 독립한 돌담병원이 돌담의료재단을 설립했던 시즌2 엔딩, 그 후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공개된 시즌3 티저 포스터에는 변함없이 돌담병원을 지키는 김사부의 모습, 그가 다시 전할 낭만과 위로가 담겼다. 시즌3은 3년이 흐른 만큼 진화한 돌담병원과 의사들의 성장이 그려지며 더 스펙터클한 이야기와 사건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4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